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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및 계약서 동의

약관을 꼼꼼히 읽어보신 후 동의해주세요.

[필수]전자상거래에 관한 이용 약관
전자상거래에 관한 이용약관

제 1조(목적)
이 약관은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 쇼핑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서비스"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 또는 비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 쇼핑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이 아니면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회원제서비스"란 "서비스" 내 "회원"만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판매업체"라 함은 "서비스"에 상품광고 또는 정보를 게재한 사업자로서 이용자의 상품 상담, 주문 접수, 결제, 배송, 교환, 환불, A/S 등 판매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는 판매 주체를 말합니다.

제 3조(약관의 게시와 개정)
1."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온라인으로 게시합니다.
2."회사"는 "약관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한다.)"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약관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이 아닌 경우에는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합니다.
4."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공지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약관의 해석)
1."회사"는 이 약관 외에 별도의 운영정책을 둘 수 있습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별도의 운영정책,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고 합니다.)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서비스"이용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가입신청자"가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 가입자가 아닌 경우
②"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③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④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⑤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⑥"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6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조("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8조("회원"의 의무)
1."회원" 및 "비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신청정보(회원정보)의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타인의 정보도용
③"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⑨"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에이전트(Agen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툴바(Toolbar) 등의 자동화된 수단, 기타 부정한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는 행위,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⑩"판매업체"로부터 "회사"가 받아야 하는 수수료 등의 재산상 이익을 가로채거나 그러한 행위를 돕는 행위("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회사"가 직접 전송하거나 또는 "회원"또는 "비회원"의 PC를 통해 "판매업체"로 전송하는 정보를 "회사"의 동의 없이 무단 변조하는 행위 등 포함),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 및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행위
⑪기타 본 조의 위반행위를 통해 "판매업체"에 손해를 끼치는 행위
⑫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9조(게시물의 저작권)
1.게시물이라 함은 "서비스"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서비스"의 질문과 대답 등을 포함합니다.
2."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3."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제3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0조(게시물의 관리)
1."회원"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기타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2."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초상권, 저작권 등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회사"는 "서비스" 운영 목적에 반한다고 판단되는 다음의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3)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서비스"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4)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5)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 등 상업적 이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6)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7)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8)"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9)특정업체 및 특정 상품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 및 가격 비교 등의 영업방해 행위
10)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1조 (권리의 귀속)
1."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2조(계약해제, 해지 등)
1."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의 "회원제서비스" 이용으로 인한 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내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계약을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4."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이용제한 등)
1."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이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개별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5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6."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4조("회원"에 대한 통지)
1."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전자우편 또는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회사"의 면책)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1."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8년 4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동의  미동의
[필수]개인정보(개인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또는 위탁 / 개인정보 국외이전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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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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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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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7.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이용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 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있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비밀번호나 개인정보 등의 유출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유출방지를 위해 '몰'에 접속할 때 해킹 방지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동작하고 탐지, 방어하도록 되어 있으며, 바이러스에 감염된 PC 인 경우에는 치료가 가능하도록 온라인 백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 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고, 24시간 전문 보안 업체를 통하여 모니터링 및 응급대처방안을 준비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자는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내 정보보호 전담조직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08.만 14세 미만 아동에 대한 정보보호에 관한 사항
회사는 만 19세 이상만이 이용자 가입이 가능합니다.

• 09.개인정보 보호책임자와 담당부서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원호 상무
o 소속/직위 : 총괄 / 상무이사
o E-Mail : info@sunriderdirect.co.kr
o 문의전화 : 02-3415-3400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o E-Mail : info@sunriderdirec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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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한 답변을 드릴 것 입니다.
또한 회사의 "웹사이트" 이용 중 개인정보보호에 관련된 처리에 대하여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에는 정부에서 운영중인 아래 기관을 통해 분쟁 조정할 수 있습니다.
구분 홈페이지 전화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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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번없이) 130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 진흥원 운영) http://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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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위원회 운영) http://kopico.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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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8년04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일 전에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버전번호 및 공고일자,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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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미동의
[필수]IBO 계약 동의서
IBO 계약동의서

회원등록 : 썬라이더에 회원으로 등록하고자 하는 사람은 회원등록 신청서를 기재하여 회사에 제출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가입합니다.
가입 시 휴대폰 인증, 계좌인증 (전자서명)으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칩니다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신청인은 썬라이더 회원으로 등록 할 수 없습니다
1. 국가공무원 또는 지방 공무원 ,교육공무원 또는 사립학교의 교원
2. 법인 또는 회사
3. 썬라이더지배주주 또는 임직원
4.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전과가 있거나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서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사람
5. 20세 이하의 미성년자.(단 성인이라도 대학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6.외국인등록증의 체류자격이 H-2인 외국인 . 신청인이 향후 상기 내용에 해당될 경우 혹은 해당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미 통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및 손해는 신청인의 책임입니다

회원자격취득 :
1. 신청인은 썬라이더의 회원으로 등록함에 있어 신청서 제출 외에는 추가적으로 다른 영업 또는 교육자료의 구매 요건이 없음을 이해합니다
2. 신청인은 썬라이더가 등록신청을 승인하고 신청인에게 관련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회원수첩, 회원안내서 및 기타 사항을 교부한 후에 썬라이더의 회원으로 정식 인정됩니다
3.정식 인정된 회원 또는 썬라이더가 종료하지 않는 한 모든 IBO계정은 12개월의 기간으로 제한되며, 이후 12개월마다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4.신청인은 모든 판매 지원품의 구매와 교육자료 또는 교육이 엄격히 자발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동의  미동의
[필수]IBO 유의사항
IBO 유의사항

유의사항 : 1.회원은 회원등록 신청서에는 반드시 본인의 자필로 작성하여야 하며 대리작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책임은 계약서상의 본인에게 있으며 본인의 동의 없이 임의로 타인을 회원으로 등록 시킨 자는 즉시 회원자격이 해지됨은 물론 민사형사상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2. 차명으로 회원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등록 및 탈퇴는 본인의 희망에 따라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규정준수 : 신청인은 썬라이더의 회원으로 사업활동을 함에 있어 썬라이더의 모든 내부 규정과 방침 및 절차를 포함한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합니다.

회원탈퇴 : 신청인은 언제든지 서면으로 사전통지를 함으로써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썬라이더는 회원이 관련 법률이나 썬라이더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해당 회원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원계약해지시 해당 회원은 계약 해지까지 달성한 지위 및 모든 권리를 상실합니다.

금지행위(방판법 제23조, 제24조)
썬라이더의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재화등의 판매에 관한 계약의 체결을 강요하거나 청약철회등 또는 계약 해지를 방해할 목적으로 상대방을 위협하는 행위
2. 거짓 또는 과장된 사실을 알리거나 기만적 방법을 사용하여 상대방과의 거래를 유도하거나 청약철회등 또는 계약 해지를 방해하는 행위 또는 재화등의 가격ㆍ품질 등에 대하여 거짓 사실을 알리거나 실제보다도 현저히 우량하거나 유리한 것으로 오인시킬 수 있는 행위
3. 청약철회등이나 계약 해지를 방해할 목적으로 주소ㆍ전화번호 등을 변경하는 행위
4. 분쟁이나 불만 처리에 필요한 인력 또는 설비가 부족한 상태를 상당 기간 방치하여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5. 상대방의 청약이 없는데도 일방적으로 재화등을 공급하고 재화등의 대금을 청구하는 등 상대방에게 재화등을 강제로 판매하거나 하위판매원에게 재화등을 판매하는 행위
6. 소비자가 재화를 구매하거나 용역을 제공받을 의사가 없음을 밝혔는데도 전화, 팩스, 컴퓨터통신 등을 통하여 재화를 구매하거나 용역을 제공받도록 강요하는 행위
7. 다단계판매업자에게 고용되지 아니한 다단계판매원을 다단계판매업자에게 고용된 사람으로 오인하게 하거나 다단계판매원으로 등록하지 아니한 사람을 다단계판매원으로 활동하게 하는 행위
8. 제37조에 따른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등을 체결하지 아니하고 영업하는 행위
9. 상대방에게 판매하는 개별 재화등의 가격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금액을 초과하도록 정하여 판매하는 행위
10. 본인의 허락을 받지 아니하거나 허락받은 범위를 넘어 소비자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11. 다단계판매조직 및 다단계판매원의 지위를 양도ㆍ양수하는 행위. 다만, 지위를 상속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12. 재화등의 거래 없이 금전거래를 하거나 재화등의 거래를 가장하여 사실상 금전거래만을 하는 행위
13. 판매원 또는 판매원이 되려는 자에게 하위판매원 모집 자체에 대하여 경제적 이익을 지급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후원수당 외의 경제적 이익을 지급하는 행위
14. 제20조제3항(제29조제3항에 따라 준용되는 경우를 포함한다)에 위반되는 후원수당의 지급을 약속하여 판매원을 모집하거나 가입을 권유하는 행위
15. 판매원 또는 판매원이 되려는 자에게 가입비, 판매 보조 물품, 개인 할당 판매액, 교육비 등 그 명칭이나 형태와 상관없이 10만원 이하로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수준을 초과한 비용 또는 그 밖의 금품을 징수하는 등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
16. 사회적인 관계 등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판매원으로 등록하도록 강요하거나 재화등을 구매하도록 강요하는 행위
17. 판매원 또는 판매원이 되려는 사람에게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교육•합숙 등을 강요하는 행위
18. 판매원을 모집하기 위한 것이라는 목적을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하고 취업•부업 알선, 설명회, 교육회 등을 거짓 명목으로 내세워 유인하는 행위

회원이 꼭 알아야 할 사항

1 다단계업체는 판매원이 상품 구매계약을 체결할 때마다 항상 조합에 매출 신고를 하고 공제번호 통지서를 발급하며 공제번호통지서가 없으면 조합에 공제금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2 구매계약서에 판매원 구매인지 소비자 구매인지를 확인하십시오 공제금 한도가 다릅니다
-판매원: 구매계약 후 3개월 이내의 청약철회 상품에 대하여 거래대금의 90%, 1인당 1,000만원 한도이며
-소비자: 구매계약 후 14일 이내의 청약청회 상품에 대하여 거래대금의 100%, 1인당 500만원 한도 내에서 공제금이 지급됩니다
3 상품거래가 수반되지 않은 유사수신행위(투자등)를 하거나, 정상거래를 가장하기 위하여 형식적상품을 거래하는 경우 등은 불법거래이며 공제급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4 구매계약 체결 후 출고가 지체되면 청약을 철회해야 합니다 출고가 확인되지 않으면 상품거래가 수반되지 않은 유사수신 행위로 보아 공제급 지급에서 제외됩니
5 구매계약서에 상품명, 구격,단가, 수량,금액이 표기되지 않으면 공제금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6 청약철회는 공제번호 통지서 유효기간 이내에 하여야 하고 상품 반품 후 3영업일 이내에 대금 환급이 이행되지 않으면 조합에 공제금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7 통념상 정상적으로 볼수 없는 과다한 재고 보유 등은 공제금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8 누구도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 또는 회원의 의사에 반하여 교육 합숙등을 강요하여서는 안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및 문의 사항은 공제조합 홈페이지 (www.kossa.or.kr) 및 02-2058-0831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의  미동의
[선택]후원수당 변경고지 (문자 및 이메일 수신동의)
- 신청자(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 20조 2항, 시행령 제 28조 제 1항에 따른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의 변경에 관한 내용을 전자우편 또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통해 통지받는것에 동의 합니다.
 동의  미동의
[선택]판매원 등록증 및 판매수첩 동의
- 신청자(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 15조 3항, 5항에 따른 판매원 등록증 및 판매 수첩등을 전자우편 또는 마이오피스를 통해 받는것에 동의 합니다.
 동의  미동의
[선택]마케팅활용 동의
- 회사의 변동 사항 안내 및 마케팅 목적 개인정보, 이름 및 광고성 정보 전송에 관한 설명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하십니까? (다만,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동의  미동의
[필수]판매원 필수교육사항
* 다단계판매원(소비자포함. 이하 “판매원”이라 함)은 자신의 피해 예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합니다.
1. 다단계판매원들은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공제규정 및 공제금지급 규정을 준수하며 활동하여야하며, 이들 법규를 잘 아는 것이 피해예방의 기본입니다.

2. 다단계판매업체들은 공제조합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직접판매공제조합)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조합에 가입하지 않은 업체는 불법업체입니다.

3. 조합에 가입된 다단계판매업체는 판매원이 상품 구매계약을 체결할 때마다조합에 매출신고를 하며 매출신고를 하면 자동으로 공제번호통지서가 발급됩니다.
그리고 공제번호통지서가 있어야만 판매원은 조합에 공제금지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품을 구매하고도 공제번호통지서를 발급받지 못 하였을 경우, 회사에 발급을 요구하고, 회사가 이를 거부할 경우 공제조합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4. 판매원이 다단계판매업체에 청약철회를 하였으나 공제사고(3영업일 이내에 환불대금을 지급하지 않았을 경우)가 발생한 경우 공제조합에 공제금지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판매원은 청약철회가 가능한 기간(구매계약 후 3개월) 내에, 조합에
① 구매계약서 (상품명, 규격, 단가, 수량, 금액이 정확히 기록 되어야 함)
② 공제번호통지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③ 재판매가 가능한 미사용 상태의 상품도 반환하여야 합니다.
※ 청약철회기간이 지난 경우 공제금지급 신청에서 제외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7조에 따라 다단계판매원 및 소비자가 청약철회 할 수 있는 기간 및 공제금지급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판매원 : 구매계약 후 3개월 이내의 청약철회 상품에 대하여 거래대금의 90%
1인당 1,000만원 이내
② 소비자 : 구매계약 후 14일 이내의 청약철회 상품에 대하여 거래대금의 100%
1인당 500만원 이내. (다만 소비자의 경우 (1)재화공급이 늦어진 때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로부터 기간이 계산되며, (2)계약서를 받지 않거나 주소가 적혀 있지 아니한 계약서를 받은 경우, 회사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의 주소를 안날로부터 계산되며, (3)계약서에 청약철회 등에 관한 사항이 적혀 있지 않은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음을 안 날 또는 알수 있었던 날로부터 계산되고, (4) 청약철회 방해행위가 있었던 경우에는 방행 행위가 종료한 날부터 14일을 계산함.)

※ 이외에 보상금에서 차감되는 금액, 공제금산정방식, 공제금신청절차등 상세한 내역은 공제규정 및 공제금지급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다음의 예와 같은 불법거래는 공제금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① 토지거래 등 상품거래가 아닌 경우
② 개별상품 판매가가 160만원(부가가치세 포함)이상인 경우
③ 상품거래가 수반되지 않은 유사수신행위(투자 등)를 한 경우
④ 정상거래를 가장하기 위하여 형식적으로 상품을 거래한 경우
⑤ 주식, 사업권리, 분양권, 보험 등 다단계판매에 적절하지 않은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등

7. 다단계 방식을 사용하여 재화의 거래 없이 금전거래만을 하거나, 재화 등의 거래를 가장하여 사실상 금전거래만을 하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따라서 구매계약 체결 후 상품의 출고가 지체되면 즉각 청약철회를 해야 하며, 상품품절 등을 이유로 상품을 지급하지 않으면서 거래나 투자 등을 유도하는 다단계업체와는 거래를 단절하여야 합니다.

8. 다단계판매업체는 판매원에게 회원수첩을 교부하여야 하며 회원수첩에는 다음 사항이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① 회사명, 주소, 연락처
②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③ 하위판매원의 모집 및 후원에 관한 사항
④ 재화 등의 반환 및 다단계판매원의 탈퇴에 관한 사항
위와 같은 사항이 정확히 기재되어 있지 않거나 출처가 불분명한 복사물의 형태로 교부되는 경우 불법다단계업체일 가능성이 많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상품구매금액의 150% ~ 200%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선전하는 행위, 교육을 빙자하여 합숙을 강요하는 행위, 과도한 물품구매 등을 요구하는 경우는 불법행위임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공제조합의 모든 보상은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과 조합의 공제규정 및 공제금지급 규정내에서만 가능합니다.
한 국 특 수 판 매 공 제 조 합 ※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및 공제규정 등은 조합홈페이지 (http://www.kossa.or.kr) 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의  미동의

본인은 썬라이더의 약관, 동의서, 유의사항을 모두 정독하였으며 내용을 모두 이해하였습니다. 하단의 내용에 일괄 동의합니다.

전자상거래에 관한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대한 동의, IBO 계약 동의서, IBO 유의사항
※ 일괄동의를 원하지 않을 경우, 각 항목에 대해 개별적으로 동의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일괄동의     일괄 동의안함

신청인은 방문판매등에관한 법률 제 15조 제2항의 다단계판매원 등록 결격사유를 확인하였으며,
본인이 이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음을 확인합니다.

 확인 함

본인은 국가공무원, 지방공무원 및 사립학교법에 의한 교원에 해당되지 않음을 확인합니다.

 확인 함

귀하는 미성년자이거나 대학생에 해당됩니까

 대학생 입니다.  대학생이 아닙니다.

본인확인

IBO회원가입 신청서상에 입력되는 모든 사항은 본인이 직접 작성해야 합니다.

  • 만약 타인의 신상정보를 허락 없이 임의로 사용하여 IBO로 등록시킬 경우 대한민국 형법 및 방문판매법 등의 위반으로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 또한, 본 규정을 위반한 IBO는 당사 윤리강령 규정에 의거하여 엄중한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따라서 IBO 등록 시 계약 동의서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본인이 직접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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